유지기간, 통증 없는 티타늄 리프팅 가격은?
이번 시간에는 티타늄 리프팅 가격, 유지기간, 통증 없는 레이저 시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티타늄 레이저는 1가지 장비로, 리프팅, 타이트닝, 미백 3가지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리프팅 상품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시술 상품이다.

거기에 더해서 통증이 거의 없어 리프팅 시술받기 무서운 사람들이라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로 인기가 대단한다.
이번 글에서는 티타늄 레이저의 작동 원리와 기대할 수 있는 효과, 시술 가격과 유지기간, 그리고 왜 통증이 없는지까지 자세하기 알아보도록 하자.
티타늄 리프팅 가격
티타늄 리프팅은 1회만 해도 즉각적으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리프팅 시술로 일반적로 티타늄 레이저의 시술은 1회당 가격으로 20만 원에서 40만 원 사이이다.
다만 80~100kj로 강도가 높게 티타늄 리프팅을 시술하는 곳은 1회 시술 비용이 약 90~120만 원 정도이다.
추가 시술이 없어 1년 정도 유지가 가능하다.
일반 강도는 30~40kj 정도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직접 상담을 받아보고 나에게 맞는 시술을 선택하면 되며 시술 횟수가 늘어날수록 패키지 할인이 적용되기도 하며, 피부 상태에 따라 적절한 시술 횟수를 추천받을 수 있다.
대개 일반 강도는 3회에서 5회 정도의 시술이 권장이 된다.
아래쪽 링크를 통해서 리프팅 가격을 여러 곳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시술받기전 여러 곳을 비교하는 데 시간을 드리지 말고 아래쪽 링크를 통해서 대략의 시세를 확인해 보도록 하자.
티타늄 레이저 유지기간은?

티타늄 레이저를 일반 강도(30~40kj)로 추가 시술 없이 1회만 진행한다면 유지 기간은 약 3~6개월 정도 효과가 유지가 된다. 만약 3~4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시술을 하게 되면 유지기 간은 1년 정도 유지가 되며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높은 강도로 시술을 한다면 1번으로 1년간 유지를 할 수 있다.
다만 개인마다 피부 상태와 피부 관리 정도와 생활 습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유지 기간을 늘리려면 일상생활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주기적인 피부 관리를 병해 하는 것이 중요하다.
티타늄 레이저 통증
티타늄 레이저는 피부에 깊이 침투하는 시술이라 통증에 예민할 수밖에 없는 시술이다.
티타늄 레이저는 피부 표면과 진피층에 고르게 작용하지만, 시술 중 통증은 상대적으로 낮다.
물론 피부 타입에 따라 통증 정도가 다르기는 하지만 대부분 간헐적으로 따끔거릴 정도를 느낄 분 큰 불편함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간혹 마취크림 없이도 시술받는 사람이 있을 정도이니 통증이 아주 적은 편이라고 할 수 있다.
통증에 민감한 경우에는 크림형 마취제를 사용하여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다른 레이저 시술들의 경우 피부 표면에 높은 열이 발생하여 따끔거리거나 타는 듯한 고통을 주게 된다. 하지만 티타늄 레이저의 경우 ‘사파이어 쿨링 시스템’이 기계 자체에 탑재되어 있어 시술 중에 발생하는 열을 즉각적으로 흡수하고 빠르게 분산시켜 피부를 안정시켜 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추가로 레이저 시술은 열 에너지가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야 효과를 발휘하는데, 피부 표피층에 과도한 열에 노출될 경우 손상될 위험이 있다. 다만 사파이어 쿨링 시스템은 표피층 온도를 낮춰 피부 표면이 과열되지 않도록 보호하며, 화상이나 색소 침착과 같은 부작용을 예방해 통증뿐만 아니라 피부 보호도 해주는 장치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비교적 안정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회복기간은?
티타늄 레이저는 피부의 빠른 재생을 돕기 때문에 회복 시간이 짧다. 일반적으로 시술 후 약간의 붉은 기운이 남을 수 있으나 2~3일 정도면 사라지게 된다.
이 시기 동안은 자외선 차단 보습 관리가 중요하며, 무리한 외출이나 피부 자극은 피하는 것을 추천한다.
티타늄 리프팅 원리와 효과는?

티타늄 리프팅 기계는 원래는 제모 시술을 위한 기계였다. 3가지 파장들을 활용해서 시술했을 때, 리프팅, 미백 효과 등의 효과가 나타나 리프팅 기계로도 활용하기 시작했다.
서마지와 울쎄라의 장점만을 모은 기기로 유명한 만큼 여러 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고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 중요한 일정 전에 받기도 효과적이다.
티타늄 레이저는 2가지 모드가 있다. STACk 모드로 리프팅 효과로 울쎄라와 비슷하고, SHR 모드는 타이느팅, 브라이트닝 써마지와 비슷한 효과를 가진다. 이 2가지 모드는 755nm, 808nm, 1064nm 3가지 파장을 피부 깊숙히 침투할 수 있는데, 이 파장들이 동시에 작용함으로써 피부 표면의 각질층부터 진피층까지 고르게 영향을 미쳐 피부 재생을 촉진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고 피부 콜라겐을 재생시키는 효과를 주는데, 이를 통해 색소 침착 개선과 탄력 증가를 유도한다.
1. 755nm 파장 – 표피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작용
755nm 파장은 멜라닌에 대한 흡수율이 높아 표피층에 위치한 색소 침착 부위를 타겟팅을 하게 된다.
이 파장은 피부 표면 가까이에 있는 기미, 주근깨, 잡티와 같은 색소 침착을 제거하는 데 더 적합하다.
멜라닌 색소를 흡수하면서 열에너지를 방출해 색소를 분해하는 효과를 내며, 주변 피부 조직에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색소만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2. 808nm 파장 – 모근과 혈관에 작용하여 제모와 피부 결 개선
808nm 파장은 주로 제모 레이저에서 활용되는 파장으로 이 파장은 모근에 위치한 멜라닌을 타겟팅해 모근을 손상시키면서 제모 효과를 내게 된다. 추가로 이 파장은 표피와 진피층에 걸쳐 작용해 모공을 줄이고 피부 결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자 할 때 효과적이다.
3. 1064nm 파장 – 진피층 깊숙이 도달하여 콜라겐 재생 및 혈관 개선
1064nm 파장은 깊은 진피층까지 도달할 수 있는 파장으로, 콜라겐 재생과 탄력 증징에 큰 도움을 주게 된다. 멜라닌에 대한 흡수율이 낮은 표피층을 지나 진피층까지 깊숙이 작용하며,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1064nm 파장은 혈관에 작용해 모세혈관 확장을 완화해 붉은 기운을 가라앉히는데도 도움을 주게 된다.
그렇기에 홍주나 여드름 흉터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정리하자면..
정리하자면 티타늄 레이저는 755nm, 808nm, 1064nm 세 가지 파장을 조합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755nm – 표피에 작용해 색소를 개선한다.
- 808nm –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한다.
- 1064nm – 진피에 깊숙이 작용해 콜라겐 재생과 탄력 증진 효과를 낸다.
다른 볼만한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