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40%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 알아보기
이번 시간에는 여러 가지 여행 갈 때 사는 항공권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여행 시에 항공권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이번 시간을 통하여 항공권을 무료 40%나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이번 시간을 통해서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모두투어 공동구매 항공권 이용하기
검색창에서 공동구매 항공권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가지 사이트가 검색되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중에서 모두투어에서 사는 것도 있고 하나투어에서 사는 방법도 있다.
이것을 공동으로 구매하는 방법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이다.
항공권을 모두투어에서 공동구매를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위쪽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여기서 할인율이 가장 높은 미주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할인 티켓을 확인할 수 있다.

뉴욕 존에프케네디 공항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경우 1,499,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원래 가격은 244만 원이지만 무료 39% 할인을 받아 1,499,000원이라는 가격을 볼 수 있다.
실제 아시아나항공 사이트에서 가격을 비교하게 되면 큰 가격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면 대략 가격이 220만 원 정도인 것을 알 수 있다.
그 가격차이를 비교해 보면 무려 40%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모든 항공권을 이렇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위에서 확인했듯 뉴욕 존에프케네디공항에 아시아 항공만 있다는 단점이 있다.
다른 공항인 로스엔젤레스 또는 LA, 호놀룰루 등 유명한 공항은 없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가고자 하는 목적지가 이렇게 공동구매 항공권이 있다면 무척이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내가 원하는 모든 곳을 선택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위와 같이 모두투어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하나투어를 검색해도 공동구매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니 두 사이트 모두 접속하여 확인해 보길 바란다.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2번째 방법 –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 이용하기.
하나투어에서는 땡처리 항공권을 판매하기도 한다. 이곳을 이용 시 예를 들자면 제주항공에서 사이판으로 가는 항공권을 19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위와 동일하게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하여 똑같은 노선을 찾아보면 제공항공에서는 569,500원에 항공권을 판매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듯 저럼 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글을 마치며
아직까지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하여 보았다.
인천 공항에서 직접 티케팅을 하여 비싸게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고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이번 시간에 소개한 공동구매 항공권, 땡처리 항공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이용해 보길 바란다.
다른 볼만한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