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맥시멈 정말 효과있을까?
이번 시간에는 알아보는 듀얼소닉 맥시멈은 집중 초음파 기술인 듀얼레이어 하이푸와 더불어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LED 기능을 포함한 7가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티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피부과에 방문해서 받는 고가의 시술을 가정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된 것이 듀얼소 맥시멈의 특징이다.
이미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인증받은 이력이 있으며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의 깊이 개선, 피부 밀도의 개선, 모공 크기 감소, 화장품의 흡수율 개선 등의 피부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듀얼소닉 맥시멈의 효과는?
- 눈 주변, 입 주변, 그리고 팔자 주름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 얼굴의 윤곽을 더 선명하게 만들어 준다.
- 피부의 질감과 색조를 개선해 준다.
- 전반적인 얼굴의 탄력을 향상시킨다.
- 피부의 수분 보유 능력을 개선한다.
- 피부의 광채를 증진시킨다.
- 화장품의 흡수를 돕는다.
- 피부 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듀얼소닉 맥시멈 가격은?
듀얼소닉 맥시멈은 홈 케어용으로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1,47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다. 이것저것 할인을 받은 경우라도 가격이 1,000,000원 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격이 무척이나 비싸다고 할 수 있다.
다만 홈쇼핑 채널 또는 카드 할인 쿠폰 등을 적용하면 그나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럼에도 듀얼소닉 시멈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럽다면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만약 이 제품에 대해서 관심이 있다면 듀얼소닉 렌탈 서비스 웹사이를 통하여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볼 것을 추천한다.
듀얼소닉 맥시멈의 장점은?
- 무제한 이용 가능한 제품 – 대부분 하이푸 기기는 사용 가능한 샷수가 제한이 되어 있다.
샷수를 모두 사용하면 카트리지를 교체해야 한다. 하지만, 듀얼소닉 맥시멈은 사용에 있어 샷수 제한이 없어 무제한(맥시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 다기능성 기기 – 듀억소닉 맥시멈은 고주파, 하이푸, 일렉트로포이션, 미세전류 기능을 하나에 모두 탑재호고 있기 때문에 각각의 기기를 따로 구비할 필요 없이 한 기기로 다양한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고 할 수 있다.
- 듀얼 기능 – 일반 하이푸 기기가 단일 피지층에만 작용하는 것과 달리, 듀얼소닉 맥시멈은 두 가지 피부층에 열 응고점을 생성하여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게 된다.
- 트리플 고주파 – 세 가지 다른 주파의 고주파를 사용하여 피부의 다양한 층에 순차적으로 작용, 피부 장벽 강화, 리프팅, 미백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것은 세계적으로도 유일한 기능으로 알려져 있다.
듀얼소닉 맥시멈의 단점은?
- 듀얼소닉 맥시멈의 최대 단점은 사악한 가격이다. 140만 원 대의 가격은 가정용 스킨케어 기기 치고도 매우 비싼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 거기에 뽑기 운이 없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가끔씩 기기가 버벅거릴 때가 있다고 하며, 버튼을 눌렀을 때 바로 반응하지 않아 당황했다는 소리가 있다. 잠시 기다려다가 다시 버튼을 눌러 작동하면 작동이 된다.
- 듀얼소닉 맥시멈은 듀얼소닉 기존의 프로페셜널과 달리, 페이스업 모드에서 초음파를 하나의 점에만 집중시키기 때문에 기기를 지속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은?
- 치료를 원하는 부위의 피부에 마사지 젤을 충분히 바른다.
- 듀얼소닉 맥시멈 기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3초 이상) 눌러 킨다.
- 기기가 켜지면, LCD 화면에는 에너지 강도와 모드를 조정할 수 있는 대기 화면이 나타난다.
-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기 위해 모드 변경 버튼을 사용하여 5가지 모드( F 페이스, E 아이, T 타이트, D 데일리, C 코스 모드) 중에서 선택한다.
- 선택한 모드 이후에, 세기 조절 버튼을 이용하여 1에서 3단계 사이의 세기를 설정한다.
- 스탠바이/레디 버튼을 눌러 장치의 출력을 시작해 치료를 시작한다.
- 사용을 마친 후, LCD 화면 옆의 전원 버튼을 길게(3초 이상) 눌러 장치를 끈다.
듀얼소닉 맥시멈의 후기는 어떨까?
네이버 맘 카페 또는 뷰티 카페에서 후기들을 정리해 보았다. 광고성 홍보용 글이 아닌 글을 종합하였으며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 후기를 천천히 읽어 보면 제품의 구매를 고려 중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 듀얼소닉 맥시멈 괜찮았어요. 특히 가격 생각하면 살만 한.. 근데 기기 쓰기 전에 바르는 크림이나 엠플 영향 많이 받긴 하더라구요. 홈쎄라도 써봤는데 갠적으론 기기 차이는 크게 못느꼈구요. 같이 쓰는 기초가 중요한듯요.

- 저는 맥시멈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내돈내삲ㅎ 혹시 슈링크나 울쎄라 시술 받아보신 경험이 있으세용? 1회 당 시술 효과 비교하면 피부과 시술이 더 빠르고 효과적인데 같은 자리에 2~3번 정도 연속 사용하면 슈링크 한번 정도의 시술 효과는 나오는 거 같아요..! 결론적으로 꾸준히 잘 사용만 하실 수 있으면 효과는 나온다고 보고 있구용. 탄력 기능 말고도 기능이 다양해서 활용도도 높아요 ㅎㅎ

듀얼소닉 보다는 홈쎄라가 나아요 ㅎㅎ 도트 출력수를 보셔야 돼요. 도트 출력수가 높아야지 효과가 좋거든요.
샷수 비교하고 쓸때 편한지 확인하세요. 그리구 샷 세기 조절이 가능한지도.. 듀얼소닉 첨에 썼다가 볼 붉어지고 볼패임도 좀 보이는거 같아서 팔고 지금은 루킨스 쓰거든요. 지금은 붉어지는 것도 없고 볼패임도 없구요.

피부과에서 하는 슈링크랑 느낌이 비슷해요. 통증이 있어서 최고 단계로는 못하고 중간 정도 단계로 하는데 슈링크랑 하고난 후 얼굴 감각도 비슷해서 저는 효과도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어요~^^ 열심히 주기적으로 하면 좋을 거 같은데 2주 간격도 잘 못 지키네요.

전 시술 한번 받고 듀얼소닉 맥시멈 썼는데 시너지 확실히 좋더라구요. 크림은 윗분이랑 똑같은 거 썼네요. 피부과에만 파는줄 알았는데

전 좀 귀찮아서 아주 가끔씩 하는데도 하면 효과가 있더라구요. 자주하면 더 좋아지겠더라구요. 근데 사실 기기는 아주 깜짝 놀랄 정도의 효과를 바라면 안되구요. 그냥 데일리로 관리하는 차원에서 하면 안한 사람과 한 사람의 차이가 나중에는 나는 거 같아요. 피부는 한가지만으로는 안되구 나이에 따라 적절하게 여러가지 다 병행해야 좋아지구 유지가 되는 것 같아요.

듀얼소닉 구매한지 일주째 입니다 ㅎㅎ 일주일 밖에 안되서 탄력? 리프팅 효과는 모르겠구 매일 매일 하니 피부는 보습도 되구 보들보들하네요~~ 끝나고 젤 범벅이라 씻는게 귀찮긴 하지만 조금이라도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며 열심히 써보려구요.
저희 엄마 열심히 쓰시는데 달라진 것 같아요!! 저도 사라는데 꾸준히 쓸 자신이 없네요ㅠㅠ 엄마는 앰플도 주기적으로 구매해서 쓰시더라구요! 주변 사람들이 달라졌다고 얼굴에 뭐 했냐고 물어보신다고해요~ 좋나봐요!
저 매일 써요. 조금씩 효과 있는거 같구요~ 젤이 너무 끈적거려서 전 저녁 샤워 전에 얼굴만 먼저 클렌징한 다음 마사지하고 그러고 나서 머리 감고 씻어요~^^
다른 볼만한 이야기



